메뉴 건너뛰기

오늘 채플시간에 Doane Christian International School 학생 친선홍보대사 임명장 수여가 있었다.

Doane Christian Academy Foundation 에서 DCIS로 개명을 준비하면서 명실상부한 International School 로 발돋음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미 승인이 된 상태에서 행정적인 부분에서 딜레이가 되고 있지만 개명된 이름을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다고 하여서 몇 번 사용을 하긴 하였지만 문서가 내려오면 사용하려고 하였지만 이미 Doane Christian International School 를 위한 이사회와 학부형 대표 모임도 갖고 해서 사용하려고 한다.

교사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금주 목요일부터 시작이 된다.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첫 번째로 학교를 홍보할 친선홍보대사를 임명하게 된 것이다.

7학년부터 11학년까지 각 반에서 선발하였는데 이들은 한국의 청소년들과 교류를 위해서 SNS를 통하여 교류를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이미 11학년 학생 중에서는 농구선수들이 있다.

또한 틈틈이 배구를 하는 학생도 있다.

탁구대회를 통하여 실력이 있는 학생도 발굴하였다.

 

금주 목요일 저녁 이사장과 교장, 부교장이 함께 하는 모임을 갖도록 하였는데 그때

구체적인 이야기를 하고, 다음주에는 탁구부 창단을 시작으로 농구부와 배구부 창단식 등을 하려고 한다.

이제 Doane Christian International School 의 학생들은 몸도 마음도 지식도 건강한 학생들로 자라도록 최선을 하려고 한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